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제품 리뷰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솔트크림 2년차, 오랜만에 방문합니다.
작성자 lov****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8
암버팜 시절부터 솔트크림 애용자입니다.

홈페이지 들어서는 순간, 잘못 접속한 줄 알았습니다. 홈페이지가 너~무 깔끔하게 변했거든요!

이전의 홈페이지 디자인이 안 좋았던 건 아닙니다만,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솔트크림의 하얀 용기와 같은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순수한 색상과

화려하진 않지만 담백하여 화장품 제 기능에 온전히 충실한 에이비팜의 모습을 소비자에게 어필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아~ 너무 과장된 표현 같다구요? 네, 오늘 기분이 좀 좋아서요. 하하하하하하.


각설하고 제가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아직까지 사용하는 이유는

첫 번째, 크림 하나로 기초 메이크업은 끝!
: 저번에 말씀드렸다시피 전 립밤 대신에 솔트크림을 사용할 정도로 솔트크림을 무지막지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얼굴과 귀(겨울에 트거든요...), 그리고 목 전체에 솔트크림 하나면 충분해요!!

두 번째, 지성 피부에는 수분 크림이 부담스럽다는 편견을 완전히 타파!
: 솔트크림 사용 이전에는 스킨, 로션만 발랐으며 여름에는 적은 양만 얼굴에 도포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극 지성피부라면 아시겠지만 여름에는 정말...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그런데 기름 양이 줄기는 커녕 매일 번들번들하고 여드름도 가라앉기는 커녕 뭉터기로 올라오는 아주 기이한 현상을 겪었습니다.
 지성 피부라서 유분으로 가득차 있어서 피부가 건조하지 않을 것 같으시다구요? 천만의 말씀!! 유분은 유분대로 철철 흘러넘치며 수분이 부족해 피부 당김은 여름에도 심하였습니다! 하지만 솔트크림을 사용한 후에는... "유레카! 지성 피부에도 크림을 사용해도 괜찮구나!!"
 그리고 거짓말처럼 학생 시절부터 따라온 여드름, 피부 당김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한창 더운 지금에도 여드름이 많이 올라오면 기껏해야 2-3개?! 오호~~) 하지만 유분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타고난 피부이다 보니... 그래도 이전에 비해 여드름 수도 줄어들고 피부 트러블, 당기는 느낌이 확!! 개선되었으니 이 정도면 만족만족 대만족쓰~~

마지막 세 번째, 휴대성 간편, 디자인 심플&깔끔
: 저는 애플 제품도 오로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사과 마크 하나만 보고 산 소비자로서 상품의 디자인은 절대적이진 않지만(?) 상품 구매에 있어서 고려해야할 1-2위를 앞다툴 만큼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직수입 완제품의 원형 튜브 기준으로, 순수하고 깔끔하며 왠지 엄청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의 순백색으로 용기로 디자인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해당 화장품을 사용하면 "와, 피부가 용기처럼 깨끗해질 것 같애!!!" 라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제 착각인 것 같다구요? 네. 그럴 수 있겠네요...


오랜만에 친정에 온 듯한 반가운 느낌으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솔트크림을 2년 넘게 애용하고 있는 소비자로서 제 솔직한 느낌을 담았습니다. 가격대비 용량이 상당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뭐, 본전 뽑으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 참, 예쁜 최화정 누님께서 진행하시는 CJ 홈쇼핑 방송에서 구매하시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홈쇼핑 방송 전 사전 구매도 가능쓰~ 고객센터 문의하면 미리 알림도 받을 수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어수선한 요즈음, 일상생활의 소중함과 건강에 대해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습니다.

항상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길 바라며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할 수 없으니까요~

그럼 다음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Adios~

추신) 화장품 리뉴얼 전, 솔트크림 고유의 짠 냄새(?)가 사라져서 아쉽습니다. 그 특유의 향이 싫다는 사람도 있었는데 전 너무나 좋았거든요! 솔트크림의 아이덴티티라고나 할까? 지금의 제품은 무향에 가깝다보니 가끔 예전 제품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ㅜ_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