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하였으나 주문/배송 조회시 주문/입금 확인이 안되실 경우
작성자 에이비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9

주문하였으나 주문/배송 조회 시 주문내역이 확인 안 되실 경우

 

  간혹 결제도중 kcp 결제창이 닫히거나 보안프로그램상의 컴퓨터 환경이 오류를 일으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메일, 혹은 주문접수 문자발송이 되었더라도 주문/ 배송조회에 주문내역이 없으실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 접수 된 것이 아니며 실제 결제도 이루어 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재부팅 후 이용해 주시거나 그래도 안될 경우 다른 PC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시고 결제도 하였으나 주문/배송조회에서 결제대기중 일 경우

 

  에스크로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하여도 kcp 결제 시스템상 고유의

  주문번호로 인식되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사의 고유계좌인 국민은행/기업은행으로 무통장 입금하실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같아야만

  주문확인 처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아래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입금정보 참고하시어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01/22일 윤미경 님 20,000원

6 / 19일 이희락 님 56,800원

8 / 21일 고경복 님 25,000원


2020 년

2 / 06일 김미환 님 47,000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