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지성피부에 사용해도 되나요?
작성자 에이비팜 l ABphar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7

지성피부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가볍고 산뜻한 수분크림만을 선호하게 됩니다..

하지만 피지가 과다 분비되고 트러블이 유발되는 원인을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단적인 예에 불과할지 모르지만 

소화에 불편한 음식을 먹어도 과식을 해도/ 스트레스 받고 화가 나도/ 잠을 자도/

우리 몸에서는 열이 발생합니다.. 위로 상승하는 열은 보통 얼굴 쪽으로 몰려 피부 수분 소실을

증가시키며 장기화 만성화 경우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게됩니다.

 

이에 피부는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피지 분비를 촉진하게 되고 손상된 피부장벽 ,

각질층은 노폐물화 되어 피지와 함께 모공을 막아 여드름  갖가지 문제를 야기하게 됩니다.

 

따라서 지성피부 개선의 핵심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하는 데에서 찾아야 합니다.

 

수분크림의 일시적 수분공급만으론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없습니다.

오히려 수분크림의 산뜻한 사용감을 위해 무분별하게 투입되는 갖가지 합성원료들은 장기적으로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깨버려 악순환을 거듭하게 만들기 쉽습니다.

 

솔트크림은 루이젠할 소금 8% 호호바오일 4% 등의 식물성 오일이 결합한 다소 무겁고 오일리한 제형입니다..

 

하지만 호호바오일은 피부장벽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장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는 이미 피지가 충분하다는 시그널을 주어 자체로 피지를 조절할 힘이 있습니다.

또한 미네랄 오일 등의 값싼 광물성 오일처럼 모공을 막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모공을 청소합니다.

 

이와 더불어 크림으로 만들어진 루이젠할 소금은 피부의 삼투작용을 촉진합니다.

삼투는 공급과 배출을 주관하는 가장 근원적인 생명 작용 중에 하나이구요..

피부의 전반적인 순환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합니다.

 

, 신진대사가 현저히 저하되어 있거나 피지 분비가 과다한 경우

사용 초반 유독 흡수가 더디고 겉돌  있는데  경우 흡수 정도에 따라  사용량을 조절해 주시고

에이비팜 스킨워터로 피부결 정돈하신 솔트크림을 도포하실 경우엔

소량으로도 효과적 관리가 가능함을 참고해 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